티스토리 뷰



일도 있고 날도 추워지면서 일단 방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9월 18일 우여곡절 끝에 AS를 보냈고 1주일 정도 시간이 지나 제품을 받게 됐습니다. 또 고장날 까봐 엄청 조심조심 밀고 가는데 보조 손잡이를 잡고 왼쪽으로 틀자마자 고장났네요... 삼천리에 나름 상위 모델이고 가격도 저렴한게 아닌것 같은데 제품 내구도가 너무 낮아 놀랐습니다. 핸들과 본체 체결되는 부분이 너무 약한게 문제 인 것 같은데 이번에 보내고 또 문제





태워서 나간지 5분만에 뒤에서 밀어주는 보조 손잡이 부분이 고장났습니다. 다행히도 매장이 집 근처라 바로 가서 교환 받아 다음날 아이 등원 할 때 한번 태워보고 며칠 후 주말에 산책하러 나갈때 태워서 나가서는데 또 보조 손잡이가 고장났습니다. 3회정도 밖에 안되네요... AS 보내야 하는데 이런저런



놓치면 입문하지 않을것 같아서 시작 했습니다. 요즘은 많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재미난 걸 왜 이제서야 늦게 시작했는지..... 필드는 6월말 7월초해서 1주일동안 몰아서 3번 나가본게 경험의 전부입니다. 연습장은 처음 3개월만 레슨 받으면서 다니다가 지금은 그냥 혼자서 다니고 있습니다. 사는곳은 서울 태릉입구역 근처이고 현재 직장은 수원광교입니다. 감사합니다. 쥬시 트라이크를 구입하고 제품 내구성이 너무 낮아서 사용기를 적어보내요. 하...뽑기운이 안좋은건지... 근처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아이를 자전거에

되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쥬시는 제품 리뷰도 잘 없어서 걸러내지 못했네요.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는 구할 수가 없어서 한국 온 김에 지x월드 접이식 뽀로로 세발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공항에서 26개월 아기 유모차 대용으로 끌고 다니다가 유모차처럼 탑승전에 유모차 형태로 수화물로 부치는 것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안된다네요 ㅠㅜ 전화해보니 웨건이나 더 큰 대형 유모차들은 허용되지만 접이식이고 크기가 작더라도 자전거 형태라 인정이 안된다네요. 타지도 못하는데 자전거 형태라고 거절

입당 신청합니다. 삼천리 2018 쥬시 트라이크 (접이식 세발 유아 자전거) 유아 세발자전거는 유모차로 인정이 안된다네요 ㅠㅜ 안녕하세요? 골프당에 입당하고자 하는 신입 steel75입니다. 클리앙은 그동안 눈팅만 수년째 하다가 우연히 골프당을 열어보고선 새로운 세상을 알았습니다. 눈으로 보기만 하다가 용기내서 입당 신청해 봅니다. 골프는 올해 3월부터 시작해서 이제 6개월째입니다. 물론 중간 중간 아파서 쉰 기간을 감안하면 실제로는 약 4개월정도 되는 정말 유아입니다. 주변의 엄청난 권유에도 지속적으로 약 10년동안 거부하면서 등산 및 자전거를 주로 취미로 하다가 이제는 아무도 같이 놀아주지 않아서 이번기회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