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치 존나 말도 안되는 적중률이야 보는데 쾌감느껴짐ㅋㅋㅋㅋ 팀 병ㅅ신같다 진짜 와...... 탑을 그렇게 공략할줄이야 ㄷㄷㄷㄷ 그리고 빠르게 개가 된것도 대단... 관계자가 트윗에 올렸는데 왜 다전제만 가면 안되는 걸까 ㅠㅡㅠ 17년에 3:0 결승전 패배 이후 18년도 롤드컵 진출 실패 뿐만 아니라



정규시즌 내내 고통스러운 나날이였죠. 그리고 팀 리빌딩 후 스프링 1라운드보고 실망하였으나 2라운드 보란듯이 이겨서 결승전까지 올라가 우승. 썸머도 2라운드 11연승으로 도장깨기 성공으로 스프링과 마찬가지로 그리핀 이기고 우승. 이제 롤드컵만이 남았네요. 모든 것은 단지 롤드컵을 위한 준비과정이였을 뿐입니다. 후회없는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의 페이커는 혼자 모든걸 짊어지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더 이상 그렇게 하지 않고 어깨





그래서 선수단에서 너무 안온다는 불만도 나왔던거고 그래서 뭐 나중에야 잘리고 어쩌고 이런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받는 상황에서 씨맥이 방송에서 악성 핀맘 듣는게 씨맥에게 불만있던 선수들은 맘에 안들었을 수도 있지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그럼 카톡으로 하면 되지 개인적으로 경기력도 참담하면서 굳이 와카로 올라온 홍콩팀 겨우겨우 이겨놓고 한다는 소리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블리자드, 애플 등 글로벌 대기업들이 중국에 무릎꿇는 이유.jpg 롤드컵 승부의 신 33점.. 롤드컵 그리핀은 호구네요 롤드컵 홍콩 팀이 한판 더 이겼네요 그리핀식 롤드컵 우승법) 롤드컵 1게임 너무 싱겁게 끝났네요;;; [LOL] 바이퍼 롤드컵 우승 스킨은 카이사..? (LOL) 2019 Worlds - SKT (W) vs Fnatic 같은 조끼리는 8강만이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오늘(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해 전 세계를 휩쓴 아이돌 그룹 K/DA의 뒤를 이을 새로운 가상 그룹 'True Damage'의 발표 소식과 롤드컵 결승전 개막식 무대에 오를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True Damage는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패션 감각을 지닌 LoL 챔피언 '아칼리', '키아나', '세나', '에코', '야스오'로 구성되어



각이 나오면)', 나중에 선수단 동의 이런부분은 다 짤린채로 나왔어요. 저도 쪽팔려서. 그래서 축약해서 나름대로 깔끔하게 끝낸거에요 나름대로. 뜨뜨가 나중에 일어나면 핵심적으로 정리해놓은거 있는데 내가 지금 너무 많이 놀고...(정리해놓은거 필요하단 말) 성원이가 마지막에 '형은 좀 어른스럽지 못해요 어른이 되세요.' 이래서 너무 많이 화가 났는데 그냥 '그래 알았어'하고 나왔어. 화가 나는게 아니라 얘기



뭐 그런거고 도현이랑 지훈이한테 미안하긴 하네요. 계산하고 한건 아니야. 이렇게 인터뷰 나올만 하지. 견제라는 단어 참.. 견제를 적한테 해야지 왜 아군한테.. 지금부터는 내 주관이야. 왜곡될수 있는데 나는 순수하게 갔으면 좋겠어. 되게 단순해. 롤 잘하면 돼 롤 잘하는 사람들은. 롤 최고로 잘하기 위해 할수 있는거 하고 그거에만 집중하면 모든게 딸려와 그 과정이 재밌는거고 과정 결과도



경기에서 'Fuck Cho' 챈트할 사람 없어? - 이 드라마 매일 챙겨보는데 재밌네 ps) 망가 버전이 더 재밌다고 들었어 - 코리안 마피아 - 이 팀 응원했었는데 기분이 참 더럽다 - 매일 라면? 17시간 연습? 조규남 이새끼는 몸에 남은 영양분을 다 튀겨버리고 선수들의



우승하겠습니다는 못할망정 씨맥감독님이 팀에 대한 오해살 말들을 하시는데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런 소리니 당연히 사람들이 씨맥한테 감정이입하지.. 그리고 씨맥도 다른 사람들처럼 자기가 비록 조규남 때문에 이렇게 나가는거지만 선수들은 자길 좋아하겠지 이런 믿음으로 악성핀맘으로 별 말 안하다가 인터뷰 보고 배신감 느껴서 저렇게 급발진 하는거 같음 씨맥입장에선 자기가 어화둥둥까진 아니더라도 다 키워놓고 나름 관계를





제패한다 <-진짜 얘네가 그리는 그림이 딱 이건데 중반까지는 SPY가 좀 선전하는가 싶더니 슼이 태세 갖추니까 그냥 터뜨려버리네요 ㄷㄷㄷㄷㄷ 그나저나 해설 여자분 ㄷㄷㄷㄷㄷㄷ 2019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C조 1경기가 끝났습니다! SKT가 캣타워 조합 프나틱 (LEC 2위)을 카운터 치며 1승 따냈습니다. 페이커는 9/0/8 (트리스타나)...... SKT SKT! 그리고 오늘 경기하는 담원 화이팅!! 그래서 사실 롤드컵 조추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