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범하였다 김기식 전 금융감독원장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 박원석 전 정의당 의원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안경환 전 국가인권위원회 위원장 [1]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 김민영 : 문재인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위원장 장하성 주중대사 정현백 여성가족부 장관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 조대엽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2] 조희연 서울특별시교육감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 탁현민 전 청와대 행정관 김상진 강병구 안경환 정백현 권력기관의





자한당이 까는이유를 이제알겠다 사랑해!!! 존잘 근데 트위터서 저포카 시세 보고 졸라 욕나옴 창조경제시발들아 나가디지길 예고에 이미나온 잠깐 탐라 구경했는데 개신기해.... 이미 탈색모에 노란끼 없던 핑크 빠진 다음이라 가능한 거겠지? 은발 백금발 종종하던 머린데도 이번엔 ㄹㅇ 가발에서나 보던 색 지금 완전 백금발





제대 언제함? 낼부터 콘서트 있어서 백현이 오늘 출국하겠네 백현덬 요즘 너무 행복한데 실트 백현 하얀머리 칭찬하는 투디덬 프사보면 디시인사이드 아이돌 개인 갤러리 히스토리(~16년도 4월까지) 백현이 찐백발 전에 한적있음?? 아 백현이 인사 겁나귀여워 ㅋㅋㅋㅋㅋ 백현이가 처음으로 팬들한테 몽밍아웃 한날 됐다... 변백현 실트 봤다.. 끝났다 백현 영어공부 할때마다 왜 심장아프지 나 무대 좀 찾아줘 #큥솔로_100일 #큥솔로데뷔_100일 백현 새들백 이쁘다 백현 이





하얀머리 진짜 찐으로 잘어울려ㅋㅋㅋㅋㅋ 백현머리정도 나오려면 탈색 3번 필수겠지? 어제 야구 MVP된 키움 김규민 선수가 올초 뇌성마비 장애인 팬한테 해준 팬서비스 백현은 뭘 봐도 왜 인기많은지 알겠어 백현 어깨 넓은거 너무 좋아 미치겠음 좌핑 후반에 몰아치는거 너무좋다ㅋㅋㅋ 백현이 엔딩 개인멘트 (스키다요) 백현 진짜 내꺼일만하다 백현 다음 머리는 무조건



백현이 단발성이었음 안했을거라고함? 백현 군대가면 울집 처돌이 존나울듯 그땤ㅋㅋ 오랫만에 인스타올려가지고 반응 개쩔었었던거 생각난닼ㅋㅋ 심지어 본인이 볶큥이라고 올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아터들 개신나서 볶큥이 팬아트 엄청올라오곸ㅋㅋㅋ 약간 오늘 그때같다곸ㅋㅋㅋ 누가 그렇다고 하고나서 보니까 진짜 그런거같아 ! 변배꾸ㅜㅜㅜ 백현이 잘자 ㅠㅠ 와앙 쟈바머거 슈퍼카 사녹하려나 희희 행복하네 역시 백현이가





아직 어색해ㅋㅋㅋ 백현이 백금발 존나 좋다 슈퍼엠 수록곡 듣는중인데 백현 태민 목소리 너무ㅜ조음 또 무슨 춤추고 있었나봐ㅋㅋㅋ 백현 조금만 봐도 왜 인기많은지 알겠더라ㅋㅋㅋ 디오랑 백현 영상 중에 그거 좋았음 백현 인라하는데 디오가 문두드리더니 액정필름 붙여주려고 왔다고 하는거 근데 백현 일어나서 오늘 감정 3개의 트윗으로 올려준 배쿠 너무 귀여워서 눈물나....... 백현





5월 12일 개설 헨리 2015년 7월 10일 개설 육성재 2015년 7월 10일 개설 설리 2015년 8월 27일 개설 아이린 2016년 1월 19일 승격 슬기 2016년 1월 19일 승격 웬디 2016년 2월 26일 승격 조이 2016년 3월 3일 승격 케이 2016년 3월 3일 승격 서지수 2016년 4월 4일





번 보는 게 소원이라면 혹시 저라도 괜찮으신지 물어봤다. 어차피 저도 제주도에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 아니니까 갔다. 서울에 와서 고척 돔에서 야구를 보고 싶어하셨다. 꼭 한 번 와서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규민이 지난해 팬 서비스로 주목받은 에피소드는 또 있었다. 그는 4월 퓨처스리그 경기 후 부모와 함께 화성을 찾아온 백현우 어린이에게 사인볼을 선물한 뒤 배트까지





웃기네 백현 되게 무대 움짤감 잘만드는 것 같아 ㅋㅋㅋ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 백현 이거 피지백현 생각나 나이 1도 안먹음ㄹㅇ 백현 적발 레전드 하나더있다구ㅠ 백현시 엑소 백현 첸 조합: 야 야 야야 야 야 야 야 종대야 백현아 야 야 야 야 야 오 백현이 은근 2인실 좋아하네 아니 유엔이 추다가 이렇게 웃기 있냐고 야 피지 백현 아아아ㅏㄱ ㅈ백현이 머리





찾아볼라구 빼빼로랑 네이처는 다 찾아봤어 또 늦덬이 못봤을만한 광고 있으면 알려주라ㅋㅋ 흑흑 보고시퍼 배켜니... 짐심 휴 오늘 불같이 현생살고 백현이 본다앜!!!!! 갭모에 나도 엑사세 1로 입덕함ㅋㅋㅋㅋ 작년에 너무 완벽한 서사의 플이엇다 ㅋㅋㅋㅋㅋㅋㅋ으앙 백현아 맞으면 개부지런하다 ... 백현 너무 신기한 것...제스쳐가 저렇게 찰떡같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